방사선치료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을 개선합니다.
치료를 완주할 수 있는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방사선치료는 암세포뿐 아니라 주변의 정상 세포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방사선에 손상을 받은 정상 세포는 암세포보다 회복력이 빠르기 때문에 소량의 방사선을 여러 번 반복해서 조사하면 암세포가 더 많은 손상을 받게 되며 치료 효과가 나타납니다. 방사선 치료와 병행했을 때 효과가 증폭되는 다양한 보조치료를 활용합니다.
방사선 치료를 받는 부위에 따라 다양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방사선 치료로 인해 정상 세포의 손상이 심해지면 부작용도 심해져 치료를 지속하기 어려워지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방사선 치료를 받기 전 다양한 보조치료를 활용해 정상 조직에 충분히 영양을 공급하면 손상을 줄여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 치료를 받는 환자들은 공통적으로 피로와 면역저하를 호소하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도 중요합니다. 이 경우 한방치료와 항암단 등을 병용하는 통합암치료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암세포에 42~43°C 고온의 열을 가해 생체 대사율을 높이는 동시에 산소의 공급을 막아 암세포의 증식 억제. 및 자살을 유도해 서서히 파괴하는 치료.
심부온도추정시스템을 갖춘 최신의료기기인 네오써모스로 실시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면역 조절 물질로 면역조절 작용이 뛰어남.
홍삼에 존재.
암을 공격하는 면역세포인 세포독성T세포와 NK세포를 활성화해 암세포 파괴.
항암치료에 의한 골수 피해 방지
정맥주사를 통해 표준 권장량의 최대 200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를 정맥으로 투여
비타민C는 암을 둘러싸고 있는 콜라겐을 강화해 암세포가 퍼져나가지 못하게 막는 역할.
암세포 내에 과산화수소를 생성 및 축적해 암세포 공격
국제한방병원은 외과적 수술, 항암화학요법, 방사선 치료 등 암 3대 치료법의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과 후유증은 감소시키며 면역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항암전후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국제한방병원은 항암화학요법의 효과는 높이고 부작용은 줄이기 위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다양한 치료법을 적용하는 통합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통합암치료는 미국 MD앤더슨 암센터, 메모리얼 슬로언 케터링 암센터, 일본 메이요클리닉 등 세계 유수의 암센터들이 적용해 효과를 입증한 접근법입니다.
우리 몸의 세포들은 12주를 기점으로 변화합니다.
수술전후 4주, 항암전후 8주는 집중적인 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환자의 상태와 증상, 치료 목적에 따라 입원기간이 달라집니다.
의료진과 상담 후 1박2일, 2박3일, 1주일, 한 달 등 입원이 가능합니다.
평균 주 1~2회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재발과 전이, 2차암 발생의 억제를 돕습니다.